㈜델리에프에스, '2017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' 산업포장 수상
 |
신무현 (주)델리에프에스 대표가 수상하고 있다 / 사진제공=(주)델리에프에스 |
㈜델리에프에스(대표 신무현)가 지난 19일 ‘2017 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' 시상식에서 산업포장을 수상했다. ‘일자리창출 유공 정부포상’은 기업에서 ‘좋은 일자리’ 창출 독려 및 국민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일자리 창출에 공적이 있는 개인과 단체에게 2009년부터 수여해온 시상이다.
신무현 ㈜델리에프에스 대표는 정규직 전환, 정년연장, 취업취약계층 일자리 배려 및 신규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.
㈜델리에프에스는 서울, 수도권 및 전국 각지에서 공공기관, 관공서, 기업체, 연수원 내 구내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우량기업이다. 회사 성장과 더불어 높은 고용증대를 이뤘고, 경영 위기에도 인위적인 고용조정 없이 극복했으며, 열린 고용과 근로시간 개선으로 청년·여성·고령자 고용분야에도 괄목할만한 실적을 기록했다.
㈜델리에프에스는 가족친화적인 기업 운영으로 올해 노동부 주관 ‘일·생활 균형 우수기업 공모전’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, 꾸준히 실천해 온 사회소외계층에 대한 나눔 경영으로 오는 27일 IBK기업은행-중소기업 옴부즈만에서 주관하는 ‘참 좋은 중소기업상–사회공헌 부문’을 수상할 예정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