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지원 > 공지사항
 
  
  ◐정기총회 및 신년교례회 요지◑  
--- 사무국 --- 7326
글쓴날짜 : 2006-02-17
재경동창회 정기총회 및 신년교례회가 1월 19일(목) 오후 7시 인터콘티넨탈호텔 2층 오키드룸에서 성대히 개최됐다.
이날 총회에서는 허영열 동문(65/상학, 부천역사(주)대표이사)을 회장으로 김동준 동문(65/경제)을 신임감사로 선출했다.
이날 행사에는 이시원회장을 비롯해 김기형, 양호민, 안태호 은사,김수한 前 국회의장, 최재욱, 곽결호 前 환경부장관, 김동건 영남학원 재단이사장,이의근 총동창회장, 우동기총장, 최염, 심갑보, 김영수, 서석홍 前 회장, 전재희, 이명규, 김성조, 주호영 국회의원, 허근 前 식양청장, 최경수 국무조정실 정책차관, 윤종건 한국교총회장, 최종태 영남대 석좌교수, 이재순 前 국군간호사관학교장(준장), 이채욱 GE코리아 회장, 박석휘 농민신문사 사장, 박윤환 서울고검 송무부장, 김동철 한국부품소재진흥원 원장 등 동문 300여명이 참석했다.
박종화 사무국장의 사회로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이시원 재경동창회장, 이의근총동창회장 인사, 김동건 재단이사장, 우동기 총장 축사, 김기형 은사, 김수한 前 국회의장이 격려사를 했다.
허영열 신임회장은 "후배는 선배를 존경하고, 선배는 후배를 사랑하는 동창회로 이끌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."는 취임인사를, 이시원회장은 각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동문들의 힘이 재경동창회의 원천이자 에너지임을 강조하며, 지난 2년간 보내준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했다.
이어 이의근 총동창회장은 후배들이 잘 되기 위해 선배들이 모교를 사랑하는 마음이 이어져야함을 강조하며, 금년 한 해 꿈과 희망이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했다.
또한 김동건이사장은 영남대발전을 위해 무거운 책임감이 앞선다며, 학교의 발전을위해 노력하겠다고 했으며, 우동기총장은 제2창학 선포 및 개교 60주년 기념관 건립 등 모교근황을 소개한 후 동문의 힘은 모교발전의 뿌리로, 동문들의 사랑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했다.
그리고 김기형 은사는 지방대 콤플렉스를 벗어나 새로운 시대에는 새로운 생각을 할 것을 강조했으며, 김수한 前 국회의장은 사학은 국민의 염원과 향토의 보살핌에 기초하여 성장하고 발전하여 왔다며, 영남대는 국내 POP이 아닌 세계속의 대학으로 성장하기 위해 재경동문 뿐만아니라 전국의 동문들이 함께 노력해야 할 것을 강조했다.
한편 이날 행사에서 이시원 회장과 허영열 신임회장은 재경동창회 회원 이름으로 우동기총장에게 총장관용차로 에쿠스 승용차를 기증했으며, 우동기총장은 이시원회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.
또한 이시원회장은 이화춘동문(68영문, 국가정보원 원장특보), 양창규동문(69건축, (주)루보대표이사)에게 축하패를 수여했다.



 
이름:   비밀번호:

댓글쓰기 :
띄어 쓰기를 포함하여 100자 이내로 써주세요.
 


이전글 ♧ 嶺芝會 4월 월례경기 안내 사무국  2006/03/29 
이전글 재경 행정학과 동문회 시산제! 사무국  2006/03/24 
다음글 ▒재경동창회 정기총회 및 신년교례회 안내▒ 사무국  2005/12/28 
다음글 !재경 상대 정기총회 및 송년모임 개최! 사무국  2005/12/16